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톡 가스보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美·러시아서 판매 돌풍, 국가대표 넘어 세계대표로

조선일보

/경동나비엔 제공


사물인터넷을 접목한 스마트폰 원격제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톡'은 경동나비엔이 고객 만족을 위해 한결같이 노력해온 결과물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으로 보일러를 켜고 끌 수 있으며, 온도 조절이나 예약 난방 설정까지 가능하다. 에너지 절감 효과와 더불어 질소산화물(미세 먼지), 이산화탄소(온실효과) 절감이라는 친환경성도 갖추고 있다.

정교한 제어와 섬세한 감성을 제공하는 'NCB760'은 보일러의 진화를 대표한다. 특히 저소음 설계 및 안전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멀티 센싱 온도제어 기술로 안정적이고 풍부한 온수를 0.5도 단위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스 사용량까지 조회할 수 있어 에너지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시장으로 꼽히는 미국을 포함해 러시아, 중국, 유럽 등 세계 30여 국가에 보일러와 온수기를 수출하는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미국 콘덴싱 가스온수기, 보일러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보일러 업계 최초로 '러시아 국민 브랜드'에 선정돼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최근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