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KYJ GOLF, 정통 필드형 골프웨어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골프웨어 브랜드 KYJ GOLF(구.김영주골프)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감성 '참(Charm:매력)'스럽고, '스포틱모던(Sportic Modern)'한 패션 감성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KYJ GOLF 관계자는 "선명하고 화려한 색상을 대비와 믹스라는 두가지 포인트로 다이나믹 하게 표현했다"며 "'참'감성은 플라밍고의 외형을 형상화한 하트모양을 주로 사용해 여성의 큐트하고, 러블리한룩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기하학 모티브를 활용해 센스있는 스포티(Sporty)한 감성, 블랙&화이트의 기본적이고 깔끔한 모던(Modern)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초고반발 드라이버로 폭발적인 비거리를 자랑했던 일본 골프클럽 브랜드 스워드(SWORD)를 의류브랜드로 접목시켜 정통 필드형 골프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디자인과 기능이라는 두 가지 콘셉을 지향하며 시작된 ‘SWORD‘ 골프웨어는 '스포틱 모던' 감성에 테크니컬한 소재 활용으로 슬림하면서도 스윙을 편안하게 유도하는 기능적인 면이 강조되고 있다.

한편 KYJ 골프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서울 중구 회현동 본사 직영매장에서 ‘BYE!, BUY!‘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2017 추석맞이 사계절전'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