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케어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연동, 규칙적인 혈당 관리 가능케 해

조선일보

아이센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케어센스는 아이센스의 대표 혈당측정시스템 브랜드다. 2003년 국내 최초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케어센스 N NFC'와 '케어센스 N 프리미어' 등의 제품은 무선통신 기술로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해 규칙적인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케어센스 N NFC'는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적용한 혈당측정시스템으로 스마트폰에 혈당측정기를 접촉하면 측정 결과 값이 휴대폰으로 자동 전송된다. '케어센스 N 프리미어'는 블루투스 방식으로 혈당 측정값을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NFC를 사용할 수 없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10m 거리 내에서 휴대폰과의 접촉 없이도 결과 값 전송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센스는 전기화학 등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을 이용한 혈당측정시스템과 다양한 혈액분석기를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체외진단 기업이다. 0.5㎕의 혈액으로 5초 만에 혈당을 측정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현재 국내 혈당측정기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및 제조사 1위 기업으로 도약했다. 국내외에 149여 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