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LG생활건강,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 ‘아우라 드라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 아우라 드라이(AURA DRY) 탄생

- 정전기 방지, 섬유유연 및 보호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향기로 향 지속력 더해

(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최근 의류 건조기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AURA DRY)’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건조기 보급이 가속화되고, 많은 소비자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실내 건조보다 건조기 사용을 선호하는 등 의류 건조기가 생활 필수품으로 떠오르자 이를 위한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를 출시하게 됐다. 아우라 드라이는 가스식 및 전기식 건조기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우라 드라이는 건조기 사용시 의류와 함께 투입하여 사용하는 시트형 섬유유연제로, 정전기 방지효과와 섬유유연 및 보호 효과 등을 선사한다. 건조기를 사용하여 세탁물 건조시 정전기가 많이 나는 현상을 방지하고 섬유 유연 효과와 함께 의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여 세탁 후 건조기 사용시 섬유유연제 향이 금방 날아간다고 느껴지는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향 지속력을 더했다.

아우라 드라이의 향은 ‘윌유메리미’와 ‘홀리데이판타지’ 2종류로 출시되며, 기존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같이 향수와도 같은 고급스러운 향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판타지’는 만다린, 일랑일랑, 패츌리 향의 신비로운 조합이 기분을 전환시켜주고, ‘윌 유 메리 미’는 프리지아와레드로즈 향으로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한편, 아우라 드라이는 대형마트, 오픈 마켓, 소셜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