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수많은 섬이 어우러져 만들어낸 절경, '하롱베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장효진 기자

노컷뉴스

하롱베이의 절경과 하롱시의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하롱베이의 새로운 명소 하롱테마파크. (사진=자유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하롱베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에 솟아 있는 3,0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없이 많은 섬과 동굴의 조화는 훌륭한 사진작가라고 해도 하롱베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경이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노컷뉴스

케이블카, 대관람차, 밀랍인형박문관 등 다양한 체험 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자녀들과 함께하기에도 좋은 하롱테마파크. (사진=자유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롱테마파크

바이짜이와 혼가이를 연결하는 케이블카로 하롱베이의 절경과 하롱시의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하롱베이의 새로운 명소다. 케이블카, 대관람차, 밀랍인형 박문관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자녀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다.

◇ 천궁동굴

하롱베이 일대에는 암석이 바닷물에 용식되어 생긴 석회암 동굴이 많다. 그중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동굴이 바로 천궁 동굴이다. 천궁 동굴은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천연 종유석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궁전처럼 화려한 동굴이라 하여 이름 붙여졌다. 큰 종유석과 석화가 가득해 보수적인 색채가 농후하다.

노컷뉴스

3,0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롱베이. (사진=자유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티톱섬

하롱베이에서 뾰족하게 우뚝 솟아있는 섬이다. 구 소련의 우주비행사 티톱(Gherman Srepanovich Titoy)이 이곳을 방문했던 1962년 그의 이름에서 티톱섬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정상까지 이어진 계단을 따라 오르다 보면 끝없이 펼쳐진 또 다른 하롱베이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자유투어가 천궁동굴, 티톱섬, 하롱테마파크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자유투어 베트남 하롱베이 상품을 출시했다. 하롱베이 직항 상품이며 자유시간과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어 인기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