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Oh!쎈 컷] "내 마음 속에 저장"..'브이아이피' 이종석, 애교 남친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애교 가득한 성격을 가진 배우 이종석의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의 촬영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이종석은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북한의V.I.P김광일 역을 맡았는데, 극중 캐릭터와는 상반된 실제 성격이 제작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가 됐다는 전언이다.

촬영 현장에서는 연기자 중 가장 막내로, 귀엽고 애교 넘치는 면모로 현장에 있는 동료들은 물론 스태프와 환상적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다고.

23일 공개된 공개된 스틸을 보면, 촬영장에서 여유롭고 순수한 모습을 지닌 청년 이종석의 매력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슛’ 사인이 나면 곧 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김광일로 변신해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늘(23일) 개봉한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영화이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과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폭발적 열연이 어우러지며 올 여름 마지막 흥행 VIP를 예고하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