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정선군, 강원도 주민자치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선=국제뉴스)김희철 기자 = 정선군은 26일 정선 아리랑센터 아리랑홀에서 제10회 강원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 한다.우수동아리 경연대회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문화올림픽으로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강원도내 주민차지센터 동아리 회원들이 한데모여 문화공연 활성화와 함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주민자치센터간 정보교류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강원도내 18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별 특성화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이게 되며, 대상을 비롯한 우수 동아리 7개 팀에 대해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특히 정선군 임계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제일 잘 나가"는 동계올림픽의 성공기원의 마음을 담아 스포츠 댄스 및 퓨전난타 합동공연으로 미리 보는 올림픽 개막식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수복 자치행정과장은 한국의소리 세계의 소리인 아리랑의 수도 및 올림픽 개최도시인 정선군에서 개최되는 이번 경연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물론 얼마 남지 않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붐 조성과 주민자치 실현의 좋은 기회인 만큼 지역 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