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샐러드 레스토랑 ‘루트 에브리데이’ 압구정점 오픈 “보울(Bowl)에 담긴 영양 가득한,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트렌디한 식문화의 집결지 도산공원 인근에 새로운 컨셉의 샐러드바 ‘루트 에브리데이(Root Everyday)’가 들어선다.

이국적이면서도 창의적인 먹거리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지난해 6월, 1호점을 오픈한 후 SNS와 셀러브리티들을 통해 유명세를 떨치며 가장 핫한 샐러드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한 루트 에브리데이가 이 여세를 몰아 도산공원 인근에 2호점 압구정점을 오픈한 것.

루트 에브리데이는 ‘보울(Bowl)에 담긴 영양 가득한,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컨셉으로 쉐프가 엄선한 제철 채소와 과일, 곡물, 델리 등의 식재료와 직접 개발한 드레싱 등을 조합, 매장에서 그때그때 만들어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최상의 메뉴를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샐러드 보울(Salad Bowl)’은 치킨, 연어, 새우 등의 메인 식재료와 이에 어울리는 슈퍼 곡물 등이 루트 에브리데이만의 레시피와 드레싱으로 만들어지며 보울 하나에 10가지 이상의 슈퍼 푸드가 들어있어 한 그릇만으로도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 4 델리 플레이트(Custom 4 Deli Plate)’는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8가지 델리 메뉴 중 소비자 취향과 입맛에 따라 4가지를 골라 이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메뉴로 구성할 수 있다. 시즌별로 교체되는 신선한 식재료가 주는 건강함에 골라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취향저격형 메뉴다. 이 밖에 곡물 토스트 위에 건강 식재료가 풍성하게 올려져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오픈 토스트’와 설탕과 화학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헬씨드링크 등도 놓치지 말아야 할 메뉴다.

루트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진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수영양소가 고루 담긴 자연친화적 먹거리를 제공해 건강하고 균형있는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