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LG 코드제로 A9, 최단 기간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부용///lg전자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최단 기간에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섰다.

LG '코드제로 A9'은 이달 들어 3주 동안 국내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했다. LG전자가 지금까지 내놓은 무선청소기 중 판매 속도가 가장 빠르다.

LG전자가 2015년 선보였던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1만대 판매에 3개월이 걸렸다. '코드제로 A9'이 세 배 이상 빠른 셈이다.

LG '코드제로 A9'은 지난 한 달 동안 LG전자가 판매한 무선청소기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LG 무선청소기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코드제로 A9'은 모터가 손잡이 부분에 위치한 상중심(上中心) 타입의 무선청소기다.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긴 배터리 시간, 위생성, 사용 편의성 등을 갖췄다.

사용자는 자신의 키를 감안해 청소기의 길이를 90㎝부터 112㎝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충전대를 설치할 수 있어 간편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또 마루, 침구, 카펫 등 청소 대상에 최적화된 전용 흡입구로 교체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류재철 전무는 "흡입력, 위생, 편의성 등 소비자가 무선청소기에서 원하는 사용 가치를 모두 갖춘 '코드제로 A9'으로 글로벌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