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광주시, 새단장 아트피크닉 7월부터 본격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연합뉴스) 송형일 기자 = 광주시는 매주 토요일 중외공원에서 펼쳐지는 감성소풍(Art Picnic) 프로젝트를 7월 1일부터 하계프로그램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연합뉴스

아트 피크닉 포스터[광주시 제공=연합뉴스]



주요 프로그램은 ▲ 한여름 밤 시원한 야외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제인 모기장영화제 ▲ 도시 속 자연공원에서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캠프파이어 ▲ 사진찍기 좋은 골든타임에 펼쳐지는 어린이 사진대회 등이다.

▲ 아이들의 독서량 증진을 위한 동화책 바자회 ▲ 신나게 공원을 뛰어다니며 찾아보는 보물찾기 등도 나들이객을 맞는다.

모기장 영화제는 눈의 여왕3, 행복까지 30일, 위풍당당 잘리홉킨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등 애니메이션과 가족영화를 준비했다.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아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해 미술가가 되는 아트 동화나라, 공원에서의 허기짐을 채워주는 아트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시립국악단, 시립중창단 공연과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를 꾸민 어린이태권무, 리코더, 카혼, 방송댄스 공연 등도 펼쳐진다.

9월부터는 아트 직업체험, 아트스쿨, 예술심리치료,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등도 즐길 수 있다.

참여와 문의, 아트피크닉 홈페이지 (http://artpicnic.co.kr)

광주시 문화예술진흥과(☎062-613-3461), 아트피크닉 사무국(☎062-945-5670)

nicepen@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