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인크루트 알바콜, 여름 휴가비 100만원 지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의 아르바이트 전문 앱 알바콜이 오는 30일까지 총 100만 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알바콜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취업 준비나 업무 등으로 구슬땀을 흘리는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알바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신규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티몬, 티켓링크, CGV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PAYCO포인트 50만 원(1명), 10만 원(5명)을 증정한다.

경품은 6월 중 알바콜 가입 시 기입한 휴대폰 번호로 일괄 발송된다.

인크루트 임경현 알바콜 사업실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누군가는 여름 휴가 준비로 들뜨는가 하면, 누군가는 업무나 취업 준비로 고생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알바콜로 편하게 아르바이트도 구하고,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바콜은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론칭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전용 앱이다. 원하는 지역이나 직종만 설정해 놓으면 수시로 필터링된 공고를 띄워주며 별도의 이력서 작성은 필요 없다.

또한, 간단한 회원가입과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알바에 지원할 수 있으며, 고용주들과 1:1메신저 대화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부담 없는 상담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