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한끼줍쇼' 강호동, 깜짝 고백 "내 첫사랑 얘기 들어볼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한끼줍쇼' 강호동 (사진: JTBC '한끼줍쇼', '아는형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끼줍쇼' 강호동 (사진: JTBC '한끼줍쇼', '아는형님') '한끼줍쇼' 강호동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8일 방송될 JTBC '한끼줍쇼' 방송인 강호동과 배우 박주미의 첫사랑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박주미가 강호동에게 "너무 지적이다. 훌룡하다. 천하장사 아드님은 다르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예고했다.

둘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질투가 난 방송인 이경규는 "둘이 다른 데 가! 다른 프로를 하나 해! '보고 싶다 친구야'를 하든지"라고 호통을 쳐 웃음을 유발했다.

강호동은 이날 뿐만 아니라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과거 첫사랑에 대한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아는형님'의 게스트로 에이핑크 정은지가 출연하자 "자신의 첫사랑 노래 '1분 전'을 만드는데 정은지가 한 걸음에 달려와 피쳐링을 해줬다"며 고마움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강호동과 정은지의 합동 무대가 이어진 가운데 강호동이 "니 지금부터 내 첫사랑 얘기 들어볼래? 내 운동 쪼매하는 아이인데. 니 머라캤노. 내 뚱띠라고. 첫눈에 딱 반했다. 아잉교"라며 폭풍 랩을 시전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오늘 중구 신당동에서 펼쳐지는 '한끼줍쇼'에서 송일국과 박주미가 한 끼에 성공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