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서산시, 2017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산=김정기 기자] 충남 서산시가 올해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14개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읍면동을 포함해 41개 부서에서 제출한 42개 과제를 시정발전의 기여도에 따라 심도 있는 검토와 심의로 이뤄졌다.

시는 독창성, 효과성, 활용성, 노력도 등 4개 분야에서 직원과 외부 업무평가위원, 행정 전문가의 평가를 실시하고 지난 22일 열린'서산시 업무평가위원회'의 심의ㆍ의결로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교통과의'교통에 날개를 달다, 언제와? 금방 와! 서산시버스정보시스템 개통'과 수석동의'주민에 감동 준 20년만의 대청소, 전국 최초! 저소득계층 공공임대주택 주거개선 시범사업'이 받았다.

이들 부서의 과제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여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우수상은 △환경생태과 △건설과 △도로과 △해미면이, 장려상은 △기획감사담당관실 △공보전산담당관실 △사회복지과 △일자리경제과 △관광산업과 △농정과 △대산읍 △부석면이 받았다.

시는 선정된 우수과제를 다음달 3일 개최될 직원 월례회의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제출된 과제들은 모두 서산시 발전에 기여한 주역들"이라며 "앞으로도 서산시 발전을 위해 직원 모두 머리를 맞대고 새롭고 참신한 시책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기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