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리뉴얼 오픈 기념 다이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뷔페 음식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페 음식 전경 (서울=국제뉴스) 김성민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박재윤 대표)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리뉴얼 오픈 기념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다이닝 이벤트는 두 가지 패키지를 통해 차별화된 호텔 조식을즐길 수 있다.먼저 리뉴얼 기념으로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 또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통해서다.두 패키지 모두 파라다이스 호텔이 내세우는 다채로운 조식 메뉴로 여름 시즌을 맞이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패키지다.옵션 선택 시 놓치고 싶지 않은 최적의 다이닝 플레이스로 거듭난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조식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옵션 선택 시)부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오션 스파 풀과 오션 스파 씨메르프리미엄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로 가득찬 BMW 키즈 드라이빙,플레이스테이션,하바키즈라운지,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광복동 야시장, 부산 야경투어 등 볼거리와 먹거리,즐길거리로 가득찬 부산 곳곳을 함께 투어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국내 최초 최고급 7성급 럭셔리 뷔페 레스토랑으로 거듭난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는 한 차원 더 높은 품질로 ‘올 데이 다이닝(All Day Dining)’을 추구하며,하루종일 신선한 요리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식의 장을 표방한다.뷔페 내에 모든 섹션을 올 오픈 키친(All Open Kitchen)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라이브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요리의 신뢰감을 더했다.

온 더 플레이트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식감을 갖추기 위해 재철 식재료를 선별해 메뉴를 구성했다.랍스타부터전복,활 대게 등 해산물 그릴 요리부터 소갈비, 양고기,스테이크 등 고급 미트요리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특히,상해, 광동,사천,북경의 시그니쳐 중식부터 현지식 딤섬 요리, 신선한 사시미와 스시까지 천혜의 자연경관 해운대의 바다를 바라보며 이국적인 정취와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미식을 선사한다.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고 디럭스 룸,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룸 숙박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패키지’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디럭스 룸,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룸 숙박 고객에 한해 적용되고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선택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공식 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4년간 총 700억원대의 대규모 공사를 마치고 6월 16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객실부터 레스토랑,야외 오션스파 풀,초대형 실내 키즈 빌리지 등 호텔 전체적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이 중 다이닝 공간인 ‘온 더 플레이트’는 보수 설비 부분을 제외한 인테리어와 집기구비 등의 투자비용으로만 약 100억원을 투자할 정도로 국내를 대표하는 미식의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