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승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22일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레볼루션)’ 출시 200일을 맞아 5가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여름 밤의 꿈 ▲메테오 실화냐 ▲7일 출석 이벤트 ▲제철 과일 이벤트 ▲200일 기념 앵콜 순서대로 열린다.

우선 한여름 밤의 꿈은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내달 9일까지 열린다. 이번 말판 위 아이템은 최고 등급 장비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을 포함해 강화를 돕는 마프르의 가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말판을 완주하면 레드 다이아(게임재화)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메테오, 실화냐는 이용자가 11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메테오 스톰 스킬과 2000레드다이아를 받을 수 있게 한다. 이용자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매일 2번 울리는 이벤트 푸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레드다이아, 메테오 스킬페이지, R등급 특성의 돌을 얻는다.

7일 출석 이벤트는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레볼루션에 접속하면 S급 배경 무기(+10 강화),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을 증정한다. 레볼루션에서 희소성이 높은 배경 아이템 증정 이벤트는 처음이며 7일 출석판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제철 과일 이벤트, 200일 기념 앵콜 이벤트는 추후 오픈된다. 2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민 기자 ks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