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네이버·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결제금액 1% 포인트로 적립 가능… 사전 신청, 간편결제 등록 시 추가 적립 혜택]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가 신한카드와 함께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나온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잇는 신용카드는 이달 내 출시를 목표로 오는 28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네이버 사용자들에게 특화된 전용 카드다. 온라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최대 4%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쌓이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5만여개 온라인 가맹점, 웹툰·북스·뮤직·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콘텐츠와 네이버 예약 서비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한 금액의 1%를 전월 실적 무관, 한도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한 뒤 온라인 결제에 활용하면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2%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 이벤트 참가자들은 올해까지 1%를 더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전 신청 완료 후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하면 △월 30만원 결제 시 1만2000 포인트 △월 50만원 결제 시 2만 포인트 △월 300만원 결제 시 최대 7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서진욱 기자 sjw@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