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출시…사전신청하면 1% 추가 적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월실적 무관·무제한 한도로 1% 포인트로 적립
사전신청하면 올해까지 1% 추가 적립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NAVER)와 신한카드가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22일 네이버와 신한카드는 이달 중 출시를 목표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사전 신청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네이버 사용자들에게 특화된 전용 카드로 온라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최대 4%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쌓이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5만여 개 온라인 가맹점, 웹툰·북스·뮤직·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네이버 예약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한 금액의 1%를 전월 실적 무관, 한도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 후 온라인 결제 때 사용하면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2%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 이벤트 참가자들은 올해까지 1%를 더 적립받는다.

예를 들어 사전신청을 한 후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한다면 금액에 따라 ▲월 30만 원 결제 시 1만2000 포인트 ▲월 50만 원 결제 시 2만포인트 ▲월 300만 원 결제 시 최대 7만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카드 발급·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