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양주소식]'아버지 요리교실' 교육생 모집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양주=뉴시스】배성윤 기자 = ◇양주시, '아버지 요리교실' 교육생 모집

경기 양주시 농업기술센터는 '아버지 요리교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아버지 요리교실'은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아버지들이 쉽고 간편한 생활요리를 직접 해보며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식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지역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향토·전통음식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7월 3일부터 7월 19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총 6회에 걸쳐 이어지며 교육내용은 순두부찌개, 꽈리고추멸치볶음, 메추리알장조림, 떡갈비 등 아버지들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음식위주로 진행한다.

양주에 거주하는 남성(기혼, 미혼)이면 누구나 양주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이메일, 방문,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명 내외로 모집한다. 자부담은 1인 2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관광과 생활개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치맥 콘서트' 개최

경기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7월 8일(토) 오후 7시부터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7월 매둘토 문화공연 '치맥 콘서트'를 개최한다.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열리는 양주시민을 위한 문화공연이라는 뜻으로 실시되는 매둘토 문화공연은 2016년부터 시작된 양주문화예술회관의 공연 브랜드로, 그동안 다양한 공연들을 선보여왔다.

이번 '치맥 콘서트'에는 이치현과 벗님들로 잘 알려진 이치현과 트로트 신성 한수연, 일렉그룹 미켈, 양주시의 자랑 양주 윈드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오른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획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hinybae@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