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옥천에서 펼쳐지는 탤런트 김성환 명사학습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여군 기자]
중부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 옥천군평생학습원(원장 김성원, 이하 학습원)은 22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씨를 초청, 명사학습 콘서트를 연다.

김 씨는 이날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섞어 즐거운 인생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그의 인생을 바탕으로 전북 군산출신 촌뜨기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사투리 때문에 순탄치 못했던 배우 생활, 가수활동까지 하게 된 배경 등을 소개한다.

'긍게 그게 거시시가 거시기 해서~' 유행어 '거시기'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다 안다. 그는 하려는 말이 얼른 생각나지 않을 때 하는 말 '거시기'를 전국적으로 퍼뜨린 장본인이기도 하다.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후 명품 연기와 구성진 노래 실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아오고 있는 그가 전해 줄 즐거운 인생 이야기가 기대된다.

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마련하는 이날 명사학습 콘서트에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

학습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기 바란다" 며 "오는 8월과 10월에도 명사를 초청해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학습원 개원 이래 매년 이어오고 있는 명사학습 콘서트는 지금까지 27차례에 걸쳐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주민들에게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중부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