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홍성군, 홍주천년 홍보 및 체험프로그램 진행 등 창의성 높이 평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축제박람회장 홍성군 홍보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제박람회장 홍성군 홍보관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청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2017 홍성역사인물축제'가 지난 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회 한국축제박람회(K-Festival 2017)에 참가해 창의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축제박람회는 축제홍보 외 지자체 및 관련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축제박람회로 전국의 축제 경쟁력 제고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축제산업 발전을 위해 매년 개최된다.

'한국축제 박람회는(K-Festival)'는 해를 거듭할수록 관람객과 참가단체가 늘어나며 지역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장(長)으로 평가받고 있다.

축제박람회 기간 '2017 홍성역사인물축제' 홍보부스를 운영해 축제와 홍성군, 홍주천년 홍보물 배포와 축제 관련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역사인물축제 홍보문구가 들어간 '나만의 핀버튼 만들기'와 '역사인물 캐릭터 석고 방향제 만들기'등의 체험프로그램과 '축제 말풍선 SNS 올리기' 홍보 프로그램은 단순 이벤트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타 지자체와 차별화된 운영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았다.

홍성군 한광윤 팀장은 "창의성 부문 대상은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수상된 만큼 의미가 있는 상이라고 판단된다"며 "남은기간 SNS홍보 등의 온라인 홍보와 오프라인 홍보를 병행하여 축제기간 많은 관광객들이 홍주읍성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2017 홍성역사인물축제는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홍주읍성에서 '그들을 알고싶다!'라는 주제로 3일간 개최되며, 홍보물 제작완료와 프로그램 확정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