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400종 수학전문 교구 활용해 자발적 학습 유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담리즈수학

중앙일보

아담리즈수학은 3세부터 초등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사진 미래엔에듀케어]


미래엔에듀케어의 아담리즈수학이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학원 부문에 선정됐다. 6년 연속 수상이다.

아담리즈수학은 3세부터 초등 3학년 대상의 수학전문 브랜드다. 수학전문 교구 400여 종 이상의 교구를 직접 조작하거나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수학개념을 쉽고 즐겁게 이해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담리즈수학은 지난 가을학기에 유아 워크북 개정을 통해 스토리텔링과 문제풀이과정을 강화했다. 수학 독해력을 기르기 위해서다. 유아의 발달 단계를 고려해 각 단계별, 분기별 통합 주제에 따라 다양한 수학적 상황 속에서 수학적 개념을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을 적용했다.

아담리즈수학의 수업은 소수정예로 이뤄져 아이들의 적극성 및 자발성을 유도하면서 학습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온라인 평가 시스템을 통해 입회 관리부터 단계별 학습평가까지 과학적으로 학습을 관리해 준다. 매주 수업 후에 5~10분 동안 이루어지는 학부모 브리핑을 통해 아이의 학습발달 정보를 제공하고 가정학습과 연계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아담리즈수학은 교구활동, 원리 이해활동, 표현활동, 게임활동, 글쓰기활동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구성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담리즈수학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배은나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