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미국교과서 자기주도 학습으로 체계적 영어 공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중앙일보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는 지금까지 180만 부 이상 판매됐다. [사진 키출판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이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영어독해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로 33주년을 맞은 키출판사는 교재 이상의 교재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금까지 180만 부 이상 판매된 6년 연속 스테디셀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는 미국 교과서를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미국교과서 읽는 영단어’ ‘미국교과서 읽는 리스닝&스피킹’이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은 알파벳, 파닉스부터 시작해 PRESCHOOL, PRESCHOOL PLUS, PREK, K, EASY, BASIC, CORE 단계로 끊김없이 단계적,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초등 영문법, 문법이 쓰기다’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영문법 부문에 선정됐다. 서술형 쓰기를 스트레스 없이 매 학습 단계, 과정을 밟으면 자연스럽게 문법은 물론 서술형에도 강해지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골라 쓰고, 바꿔 쓰고, 배열해 쓰고, 전체를 쓰는 과정에서 저절로 활용이 되게 한 것이 스트레스 없이 서술형에도 강해지게 한다. 학습 결과가 좋아 ‘초등 영문법, 문법이 쓰기다’에 이은 ‘중학 영문법, 문법이 쓰기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출판사는 33년 학습서 전문 출판사답게 교육 R&D에 중점 투자해 책 한 권을 내도 결과가 나오도록, 또 근원적으로 실력이 향상되도록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김승수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