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그림·놀이 등 통해 영아 발달단계별 체계적 교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핀덴

중앙일보

핀덴 광고는 ‘놀이를 통해 세상과 만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 한솔교육]


한솔교육의 핀덴이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핀덴은 영유아 교육·생활·건강 종합브랜드이다. ‘놀이를 통해 세상과 만납니다’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담은 2017년 핀덴베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메인 제품인 ‘핀덴베베’를 중심으로 ‘핀덴톡톡’ ‘핀덴자연놀이’에 이어 최근 ‘핀덴창의놀이’를 출시하며 통합 발달 플랜의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핀덴베베’는 영아 발달단계에 따라 ‘그림책-놀잇감-멀티디바이스’를 연계해 다양한 감각을 경험하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인 프로그램이다. 인지와 언어발달 중심의 영아 수업 모델과 달리 영아기 발달에 맞춘 ‘놀이’를 통한 통합발달을 추구한다.

‘핀덴톡톡’은 생활습관·자연탐구·인지발달·사회정서 등 네 가지 영역을 기반으로 놀이를 통해 생활습관과 생각을 표현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핀덴자연놀이’는 자연관찰 정보책으로 노래와 놀이를 통해 어려운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지난 1월부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프리미엄 가이드 투어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핀덴창의놀이’는 그림책으로 경험하고 놀이로 즐기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하나의 이야기를 세 가지 버전으로 경험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그림책 내용을 실생활 놀이로 연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북을 함께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배은나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