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샤오미, 공식홈페이지 한국어 버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샤오미 홈페이지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중국 전자업체 샤오미가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 페이지를 개설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샤오미는 최근 MI 코리아라는 이름의 한국어 페이지를 열었다. 샤오미는 한국어 페이지에 인기 제품인 Mi 체중계와 Mi 전동킥보드, Mi 공기청정기 프로, 보조배터리인 10000㎃h Mi 파워뱅크 2 등의 사진을 올려놓았다.

다만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이뤄지지는 않는다. 샤오미는 해당 제품들을 구입하기 위한 경로로 한국에서 샤오미 총판을 맡은 난징 여우미와 코마 트레이드의 웹사이트를 링크해 두었다.

샤오미는 지난해 초 여우미와 코마트레이드에 연달아 총판 계약을 맺으며 한국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정식 수입 유통사가 마련된 후 샤오미는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꾸준히 제품을 판매해왔다.

지난 2010년에 설립된 샤오미는 스마트폰 시장에 초저가 가격대, 고퀄리티 성능으로 초기 진출부터 큰 돌풍을 일으킨 글로벌 기업이다. 기기판매 수익 외에 부가상품, 애플리케이션, 액세서리 등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 외에 TV,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들도 라인업에 추가하며 종합 가전기기 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주력제품으로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스마트밴드인 미밴드(Mi band), 체중계인 미 스케일(Mi Scale) 등이 있다.

whynot82@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