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질경이, Y존 미백을 위한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Y존 토털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Y존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거뭇해진 Y존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미백크림이다. 타이트한 속옷 착용으로 색소침착이 심한 Y존에 사용하면 피부 결 사이사이 화이트닝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미 및 색소침착(잡티) 개선, 보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에는 일반 정제수가 아닌 비타민 C와 E를 함유한 산자나무수가 사용됐으며,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또한 감초, 하수오, 흑임자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인 '보태니슈티컬 플러스 10 (Botaniceutical Plus 10)',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건강한 Y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쑥추출물, 당귀추출물 등 1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돼 있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여성청결제 '질경이', '질경이 페미닌 티슈'와 함께 Y존 토털케어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한 제품이다"며 "다가오는 여름 여성들의 Y존 색소침착 걱정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질경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