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른 여름 날씨에 아웃도어 시즌이 일찍 찾아왔다.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는 본격 레저 스포츠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6월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다소 고가의 아웃도어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한 없는 10%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0회 지급하며, G9 정책에 따라 전상품 무료배송한다.
먼저 여름 대표 아웃도어로 자리잡고 있는 '스노우라인', '제드' 등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제드 아틀라스 에어텐트1은 10% 쿠폰으로 14만3590원을 할인 받아 129만231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기주입식으로 텐트를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예쁜 디자인의 '라시에스타 손리사 싱글 해먹 체어'와 내구성이 견고한 '마운틴이큅먼트 ME 라운지 캠핑 체어'도 각각 10% 할인 받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전거도 저렴한 10만원대부터 고급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비타민 접이자전거 20형 7단'은 기존가 12만원에서 10% 할인한 10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골프용품, 낚시용품, 보드 및 전동휠, 구기 및 라켓용품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G9 신현호 패션레져팀장은 "5월부터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예년보다 일찍 아웃도어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런 수요를 반영해 가격, 실용성 등을 고려해 큐레이터가 엄선한 대표적인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