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교육환경개선 후원 업체 간담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교육훈련 환경 개선에 기여한 19개 기업체

아시아투데이

24일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에서 교육환경개선 후원 업체 간담회를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는 지난 24일 장학금 지원 및 졸업생 취업, 장비기증 등 교육훈련 환경 개선에 기여한 19개 기업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명희 학장은 전 교직원과 학생을 대표해서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해 주기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준 기업체 관계자와 졸업생들의 취업 및 쾌적한 교육훈련 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체 관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명희 학장은 “기업과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모델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과 같은 간담회를 통해 학과 운영과 관련된 맞춤 교육훈련 프로그램 개발, 지역산업에 부응하는 교육훈련과정 개편 등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황봉갑 교학처장은 대학현황 보고를 통해 남녀공학 전환에 따른 학과 개편 내용과 학과별 특성을 설명하고, 한국폴리텍대학의 실무위주 교육 시스템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하며 앞으로도 졸업생들의 취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희망했다.

한편 기업체 관계자들은 간담회 이 후 진행된 학과 견학을 통해 안성캠퍼스의 변화에 놀라움을 표시하며 향후 학생취업, 산학협력 등 많은 것을 공조하기로 약속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