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자원봉사를 상징하는 캐릭터, 여러분의 손으로 뽑아주세요"
부산시자원봉사센터는 캐릭터 공모 우수작에 대한 시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민 관심과 참여로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캐릭터를 선정하기 위해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캐릭터를 공모했으며, 지난 19일 전문가 심사를 거쳐 우수작 4편을 선정했다.
이에 우수작 4편에 대해서 시민 선호도 조사를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 선호도 조사는 온라인과 스마트폰으로 우측의 QR코드를 스캔해 편리하게 온라인 선호도 조사에 응할 수 있다.
선호도 조사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디자인을 선택하면 되고, 선호도 조사에 참여한 분들 중 2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해 캐릭터를 최종 확정한 후, 자원봉사센터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증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석근 부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선호도 조사를 통해 대중적 호감도가 높고 폭넓은 활용이 가능한 부산의 자원봉사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선정되기를 기대한다"며 "부산의 자원봉사의 얼굴이 될 캐릭터 선정에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