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볼빨간 사춘기와 '미니 콘서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노래로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한 대세가수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미니콘서트 에서 비프루브 캠페인송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와 함께 볼빨간사춘기의 대표 5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음악 공연을 비롯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토크쇼와 간단한 게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관객 추첨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풍성한 경품 증정 등 비프루브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비프루브는 지난달 심각해진 미세먼지로부터 국민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전국민 미세먼지 방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볼빨간 사춘기가 직접 작사·작곡한 캠페인송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 영상은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유튜브 조회수 93만뷰, 페이스북 조회수 약 59만회를 돌파했다.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다음달 1일까지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퀴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