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필리핀항공, 인천-보홀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 실시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 통신]

◆ 필리핀항공, 인천-보홀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 실시

조선일보

사진=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다음 달 23일부터 인천-보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보홀 구간을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6월 23일 첫 취항 편부터 7월 21일 출발 편까지 매 항공 편당 8명씩 추첨하여 총 232명에게 보홀 리조트 'Be Resort Bohol'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며 추가 숙박을 원할 경우 1박당 15만원의 특가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는 A320 운항 기종은 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144석으로 구성되었고 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항공편 예약 문의는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와이 폴리네시아 매직쇼, 어린이 무료 이벤트 진행

조선일보

사진=하와이 폴리네시아 매직쇼


하와이 최대 마술쇼이자 폴리네시아 전통 공연을 선보이는 '폴리네시아 매직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무료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폴리네시아 매직쇼' 성인 티켓 한 장당 1매가 증정되며 예약 건별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하와이 전문 여행사 또는 로버츠 하와이 판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해야 약 70불에 달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폴리네시아 매직쇼' 는 멀린 어워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술사 존 히로카와가 창시한 하와이 최대의 마술쇼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로버츠 하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조선]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