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생활편의시설 풍부한 송파구 `송파파크하비오푸르지오`, 최근 전세가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잠실종합운동장 일대 글로벌 MICE단지 조성, 문정지구 법조타운 개발, 현대차그룹의 GBC개발, 제2롯데월드 완공 등으로 최근 송파구 지역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맞고 있다. 특히 문정동 법조타운 준공 이후 오피스,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상업지구 등이 모여 복합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송파밸리’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은 서울 동남권을 대표하는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6일 송파하비오공인중개사에 따르면, 지난 3일 송파구 송파파크하비오푸르지오 오피스텔 전용면적 48.96㎡ 매물이 전세가 3억2000만원에 거래됐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송파하비오공인중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송파파크하비오푸르지오 오피스텔은 2016년 9월 입주한 최고 19층, 5개동, 총 3636가구의 규모다. 이 오피스텔이 눈길을 끄는 것은 주로 원룸인 주변 오피스텔과 달리 투룸 위주이기 때문이다.

인근 교통환경은 8호선 문정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자가 이용 시 동부간선도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국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가원초, 가원중, 문현중, 문현고, 한림예고, 문정고 등 초중고가 밀집돼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좋은 요건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서울동부지방법원, 가든파이브, 주민센터, 우체국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이 지역 송파하비오공인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실내 워터파크 '워터킹덤'과 메가박스 영화관이 들어서면서 입주만족도가 높아졌다”며 “그 밖에 찜질방, 롯데프리미엄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있다”고 덧붙였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