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K2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NEW 레스큐 래쉬가드/제공 = K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K2가 여름 시즌을 맞아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구조대 컨셉의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줄 뿐아니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수상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물놀이 시 체온 유지를 위해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집업 스타일에서 반팔·크롭탑·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우수한 속건기능으로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없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우수한 밀착감과 어깨·허리 절개라인이 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라임,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핑크·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는 기존 래쉬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화이트·코발트 색상으로 여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네이비 색상으로 선보였다.

이 밖에도 입고 벗기 편한 ‘레스큐 래쉬가드 재킷’, 수상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반팔형 ‘레스큐 숏 래쉬가드’, 역동성과 활동성을 살린 ‘레스큐 크롭탑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K2는 레스큐 보드쇼츠, 레스큐 워터레깅스 등의 하의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에서 편히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레스큐 아쿠아’, 레스큐 핏’ 등 다양한 썸머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