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부천시 상2동,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부천시 상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방연순)는 다음달(6월) 17일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 체험행사가 진행되는 『제2회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을 다복한 어린이공원에서 개최한다.

전년도에 이어 진행되는 『제2회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은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사업 중 하나인 <2017년 지역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경기도, 경기도의회, 경기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상2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재능나눔공연단, 초청공연 등 16개의 공연과 ▲서예 등 3개의 전시, ▲지역공방과 함께하는 공방체험 등 각종 체험행사와 ▲안 쓰는 생활용품 판매 가족관 운영 등 기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상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의 그 동안 배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場)인 동시에 관내 학교의 대표 동아리의 참여로 참여 계층의 다양화를 꾀했다. 또한 오는 7월 상2동 행정복지센터 권역으로 조정되는 상1동의 대표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밸리댄스팀의 초청 공연과 상3동 기타동아리의 참여로 권역 내 주민간의 교류와 소통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상2동 방연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상2동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과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각종 행사를 통해 상2동 권역 내 상1,2,3동 지역사회의 화합을 이루어지길 바라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 시 기타행사로 열리는 ‘안 쓰는 생활용품 판매 가족관’ 운영을 위한 모집이 5월 31일까지 30가족 모집 중이다.

이등원 iiee0114@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