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Enjoy Life]‘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어떤 스타일에도 OK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파

동아일보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기능성 폴로 티셔츠가 주목받고 있다. 폴로 티셔츠는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한 느낌을 모두 갖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피크닉이나 테니스, 하이킹과 같은 액티브한 활동부터 일상 속 비즈니스룩까지 상황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폴로 티셔츠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깔끔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맵시있는 스타일링 가능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름철 스타일링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칼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6만9000원.

냉감 소재로 쾌적한 ‘아이스 콜드 티셔츠’ 때 이른 더위를 맞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소재 티셔츠 제품이 인기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제품이다. 어깨와 암홀 쪽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잘되고,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6만9000원.

지난해 처음 선보인 아이스 콜드 프리저 티셔츠는 몸 상태에 따라서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PCM 소재와 착장 즉시 쿨링감을 극대화하는 접촉냉감도트인 아이스칩을 적용해 쾌적하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고기능성 냉감 티셔츠 제품이다.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프리워크 워킹화 시리즈는 국내 워킹화로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착화 시 발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인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이고 장시간 보행을 해도 일정 온도를 유지해 러닝을 비롯한 각종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주력 제품인 ‘프레타 프리워크’는 갑피 부분 냉감 소재 적용과 더불어 양말 형태의 착화 방식으로 발과의 밀착감을 개선한 제품이다. 경량 소재 사용과 무재봉 기법으로 무게를 낮춰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19만9000원.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