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남불내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음력 4월30일 임자, 방재의 날)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음력 4월30일 임자, 방재의 날)

▶쥐띠= 아무리 서로 깊이 사랑하고 있다 해도 불륜은 용서받을 수 없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자신이 설 자리와 가야 할 곳이 어디인지 스스로 판단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하라. ㄱ, ㅂ, ㅇ성씨 가정을 위하는 것이 곧 나를 위하는 길임을 알라.

▶소띠= 남들에게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 울고 있다. 가정사는 본인들만 알뿐 그 누가 알겠는가. 당신이 여자라면 마음부터 정돈하라. 흐트러진 자세로 살아가기란 힘들다는 것을 알라. 3, 9, 11월생 북쪽 사람 힘이 되어줄 듯.

▶범띠= 뜻한대로 일이 추진되지 않는다고 상심마라.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자신이 생각한대로 처리함이 좋을 듯. 주관을 흔들지 않은 채 인내로써 밀고 나가면 오늘의 어려움은 내일 희망이 되겠다. ㅈ, ㅇ, ㅎ성씨 용기 필요.

▶토끼띠= 밖에서는 인정을 받을지 모르지만 가정으로 돌아오면 남남보다 더 못한 사이가 되어간다. 균형 있는 생활로 돌아오기는 틀렸다. 떠난 사람 잡지 마라. 지혜와 슬기로 새 출발이 요구된다. 범, 돼지, 뱀띠의 도움을 받을 것.

▶용띠= 답답함을 풀고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각오를 새롭게 하는 것이 좋을 듯.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마라. 마음을 비우고 소신껏 행할 때 새로운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1, 9, 11월생 매사 자신을 갖고 임하라.

▶뱀띠= 힘들었던 과거를 한번쯤 되돌아 보면서 다시는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처신하라. 모든 불운을 남에게 돌리려고만 말라. 내 탓이오. 부족의 원인을 재점검해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 1, 2, 3월생 검정색은 피하라.

▶말띠= 남편과 자녀 문제로 신경을 쓰다 보면 자신감을 잃게 된다. 가정 외의 일까지 책임져야 하니 여자로서 힘에 겹구나. ㄱ, ㅇ, ㅈ성씨는 건강에 주의하라. 직장문제로 고심하지만 쉽게 풀리지 않겠으니 인내하라. 참으면 좋은 결과.

▶양띠= 하는 일 풀리지 않으니 부모 형제 가정까지도 멀게만 느껴진다. 항상 혼자 사는 것 같구나. 의지하고 싶지만 그럴 곳 없는 자신을 한탄 말고 스르로 개척하라. 사랑하는 사람의 힘을 얻어 일어서라. 개, 소띠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자신도 진실하지 못하다는 증거이다. 헛된 생각과 망상에서 벗어날 때 어두운 구름 걷히고 태양은 빛난다. 1, 3, 7월생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 있을 듯. 하는 일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닭띠= 세상에서 나만이 고독하고 슬픔을 안고 사는 것 같지만 인생길은 너나없이 같은 것. 욕심이 얼마나 더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성취감이 달라질 뿐이다. 1, 4, 9월생 자신을 갖고 일어설 때 북, 서쪽에서 도움 올 듯.

▶개띠= 시야를 넓히고 확고한 판단이 섰을 때 결정을 해도 늦지 않는다. 이미 시작한 것은 그대로 꾸려 가는 것이 좋겠으나 금전 때문에 힘이 딸리는구나. ㅇ, ㅂ, ㅊ성씨 애정은 눈에 보이는 것만 생각 말고 내면도 파악함이 좋을 듯.

▶돼지띠= 무엇이든 실속 있는 일을 해야지 득이 있다. 자신은 희생만 하고 소득 없이 제자리걸음만 한다고 한탄 말고 이제라도 마음 다잡고 재도전하라. 2, 5, 9월생 변동을 서두르다 손해 볼 듯하니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진행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