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우는 아기 단번에 진정시키는 ‘놀라운 비법’(영상)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우는 아기를 진정시키기 위한 해결책은 많이 있지만, 이만큼 확실한 효과로 주목받은 경우도 없을 것이다.

미국의 한 남성이 태어난 지 얼마 안 되는 자신의 딸이 우는 것을 멈추는 신기한 방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샌디에이고에서 동기부여 강사로 일하고 있는 대니얼 아이젠먼. 그는 지난주 침실에서 자신의 옆에 있는 딸 디비나가 갑자기 울 때의 모습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유했다.

그는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말하던 것을 멈추고 딸아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더니 차분히 “옴” 소리를 길게 늘여 내기 시작했다.

그러자 아이는 불과 2초 만에 울음을 멈췄다. 아이 얼굴은 점차 편안하게 변해갔다.

대니얼은 소리를 점점 줄여가며 무려 20초 동안 유지했다. 그러자 어린 딸은 신기하게도 곧바로 잠에 빠져든 것이다.

그는 해당 영상을 공개하고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HowToStopACryingBaby(#우는아기를멈추는방법)을 배우기 전에 내 페이스북 라이브 비디오에서 이 빠른 클립을 확인하세요”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대니얼이 아기 울음을 진정시키는 방식에 깊은 감명을 보였다.

그의 방식은 힌두교와 티베트 불교로 널리 알려진 신성한 만트라라고 한다.

이에 대해 한 네티즌은 “그의 소리는 엄마의 뱃속에서 들리는 크고 안정적인 소음을 따라 한 것”이라면서 “이런 방식은 정말 효과가 있다”고 말하며 그를 칭찬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당신은 이를 보고 웃을지도 모르지만 난 어젯밤 필사적으로 시도해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지금까지 좋아요 13만 개, 댓글 5만4000개, 공유 28만 회를 기록했으며 동영상 조회 수도 2640만 회를 넘어섰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