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문암생태공원에서 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주시, 주말 이벤트 운영

충청일보

청주시가 문암생태공원을 찾는 시민들을 위해 주말 이벤트를 운영한다. 지난해 주말 이벤트 장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청일보 김규철기자] 충북 청주시가 오는 5월13일부터 10월14일까지 청원구 문암생태공원에서 주말 이벤트를 운영한다.

'공원에서 놀자'라는 제목의 이 이벤트는 주말에 문암생태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공원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공원이 문화공간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소규모 문화공연과 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문화공연은 소규모 테마별 공연으로 캐릭터 퍼레이드, 마술쇼, 벌룬아트쇼, 미니콘서트 등 매월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려 시민들의 문화감성을 풍족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족체험 프로그램은 풍선만들기, 전통놀이, 물총놀이, 과학놀이 등이 마련돼 가족 간의 협동심과 친밀감을 형성해 스트레스를 날리고 추억의 시간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올해 첫 프로그램은 오는 5월13일에 문화공연 '캐릭터 퍼레이드'와 매직풍선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물총놀이, 비누방울 만들기 등 가족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어 5월27일에는 카드를 이용한 마술과 무대마술 등을 선ㅂ이는 코믹파크마술쇼, 6월10일에는 동요와 인기 OST 등을 연주하는 파크 콘서트(공원에서 즐기는 클래식 공연)가 열린다.

김규철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