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옥스포드 ELT 교재를 공식 수입하는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엔돌핀이 도는 어린이날 이벤트’와 '클래식 테일즈(Classic Tales) 페이스 페인팅' 등 두 가지 이벤트를 각각 마련했다.
'엔돌핀이 도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다음 달 5일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30명에게 '돌핀 리더스(Dolphin Readers)' 1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돌핀 리더스는 단계별 픽션과 논픽션으로 구성한 리더스로, 실생활과 연계한 내용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높인다. 돌핀 리더스 무료 체험 후 5월 14일까지 엔이 빌드앤그로우 영어 카페에 교재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는 ‘동화 속 주인공과 친구가 되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영어 동화 리더스 '클래식 테일즈(Classic Tales)'의 주인공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2017 서울 동화축제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토월에서 페이스 페인팅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올리면 클래식 테일즈 1권을 증정한다.
한편, 클래식 테일즈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등 세계적인 명작 동화를 쉽게 읽도록 재구성한 옥스포드의 영어 동화 시리즈로, 이야기 진행에 따른 컬러 삽화와 다양한 부가 자료로 학습에 재미를 더했다.
어린이날 옥스포드 교재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 Books 홈페이지와 엔이 빌드앤그로우 영어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