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 3차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사진=제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 3차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시는 지난 26일 오후2시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제3차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10월과 3월 두차례 보고회 이후 대회 D-50을 맞아 이근규 제천시장이 주재한 이번 보고회는 권기수 제천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제천시 실과 부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각 실과부서장들은 대회준비를 위한 세부 추진상황을 보고했으며, 대행사에서는 개폐회식 공개행사 실행계획을 통해 도민체전 출연진 구성인원을 보고했다.
특히 도민체육대회 공식 홍보를 위한 30초 분량 스팟 영상도 공개돼, 본격적인 대회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 시장은 대회가 임박해옴에 따라 부서별 추진 업무의 철저한 상황 관리로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으며, 특히 전 부서가 대회 전반에 대한 흐름을 숙지해 원활한 진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충북도민체육대회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대회 개최 준비에 전 행정력을 집중할 것을 요청했다.
한편 한방도시 제천에서 솟아나는 충북의 힘이란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5~17일까지 3일간 제천종합운동장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11개 시ㆍ군 4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