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MMORPG ‘로한’의 신규 서버 ‘마레아’ 오픈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인 ‘로한’의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를 마련하고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온게이트는 신규 서버에서 유저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정착 지원금으로 온게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로한’ 전용토큰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베이에서 ‘로한’ 게임 아이템 거래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래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이용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오파니엘 세트, 찬란한 초월석, 아이템 강화권 등 캐시를 통해 구매하기 어려운 유니크 아이템을 파격적으로 증정한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본부이사는 “플레이위드의 ‘로한’은 2006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더불어 온게이트가 마련한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26일 '로한'의 힘의 전장 시즌1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인 '마레아'를 오픈 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일 '로한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한’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게이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