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무등일보 대표이사 회장에 조덕선씨 선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표이사 사장에 장인균씨 선임…26일 취임식

광주CBS 권신오 기자

노컷뉴스

무등일보 조덕선 회장 (사진=자료사진)


주식회사 에스알비무등일보는 24일 오전 본사 회의실에서 임시 이사회를 열고 대표이사 회장에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대표이사 사장에 장인균 전 사랑방애드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또 김명술 전 무등일보 부회장을 사랑방애드 대표이사로 선임했으며 김정수 서영대 총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조덕선 회장은 SRB홀딩스 대표이사, 사랑방미디어 대표이사, 영남프린테크 대표이사,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 광주전남경영자총협회 이사, KPC CEO 호남교류회 회장 등을 맡고 있으며 동탑산업훈장,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했다.

장인균 대표이사는 사랑방애드 대표이사, 양원엔지니어링 대표이사와 광주시 정무특별보좌관 등을 역임했다.

조덕선 회장은 "우리는 지금 누구도 걸어보지 않았던 새로운 길 위에 서서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꿈을 꾼다"며 "새로운 길을 단호히 개척하고 새로운 꿈을 반듯하게 이루어 사랑방미디어그룹이 뉴미디어시대의 총아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자"고 당부했다.

한편 무등일보 조덕선 회장과 장인균 대표이사 취임식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광주 서구 치평동 무등일보 본사 회의실에서 본사와 지방지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