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VVIP를 위한 브랜드 호텔 레지던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브랜드 호텔 레지던스가 국내에도 등장했다. 국내 랜드마트 타워인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규모와 특급호텔 서비스, 및 고급어메니티 등으로 국내•외 부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선다. 전용면적 133㎡~829㎡의 223세대로 구성된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되어 레지던스 안에 들어서는 순간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도심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고 밤에는 홍콩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서울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지상 42층은 상류층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총 4,030㎡ 면적이 커뮤니티 시설로 구성됐다.

223세대 규모 대비 세계 최고의 면적을 갖췄으며, 이 곳에는 골프연습장 및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은 물론 문화 및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와 라이브러리카페 그리고 파티룸, 미팅룸, 프라이빗샤워실 등이 조성된다.

또한 공간 곳곳에는 품격을 높이는 국내 유명 작가인 이우환, 이재효, 이이남 작가 등의 예술작품도 설치되며, 입주자는 85층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호텔의 휘트니스센터나 수영장, 사우나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호텔 수준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도어맨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그리고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 서비스, 케이터링&룸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 뉴욕펠리스 그리고 롯데호텔 모스크바, 롯데하노이 펜트하우스 이용특전 및 프리빌리지 Platium Level 등 멤버십을 제공한다.

여기에 에비뉴엘, 롯데면세점, 제주 빌라스 등 글로벌 브랜드인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혜택 및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