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네덜란드 프리미엄 디럭스 하비, `우리 아이 성장 골든타임 1000일의 기적`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하비가 '우리 아이 성장 골든타임 1000일의 기적'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리 아이 성장 골든타임 1000일의 기적' 캠페인은 프리미엄 디럭스 하비가 영유아기 자녀를 둔 육아맘들에게 발도르프 교육법을 토대로 올바른 육아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24일부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일주일 간격으로 총 4주에 걸쳐 진행된다.

독일의 교육자 루돌프 슈타이너에 의해 시작된 발도르프 교육에 따르면 0세부터 3세의 영유아기는 신경세포의 결합이 가장 빠른 '베이비 골든 타임'에 해당한다. 특히, 영유아기의 아이들은 주변을 모방하면서 습득하는 시기로 시각적 경험과 부모와의 교감이 뇌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

1주차에는 '발도르프 교육법을 토대로 한 다양한 시각적 경험과 적절한 반응을 통한 인지력 발달', 2주차에는 '모방의 대상이자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부모와의 교감을 강조하는 교육법'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이다. 마지막 주차에는 '베이비 쉐이큰 신드롬'의 위험성과 이를 방지하기 위한 유모차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올 2월 국내 공식 론칭한 하비는 10cm 높이 조절이 가능한 원터치 양대면 시트로 더 높고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해 아이에게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독립식 4휠 서스펜션과 SF(Split Front) 시스템으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감으로 유명하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