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인천시립박물관, 어린이 체험교육 'Go 古 박물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광역시시립박물관은 "오는 29일 송도동에 위치한 컴팩스마트시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체험 교육프로그램 'Go! 古 박물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Go 古 박물관'은 학기 중인 3~6월, 9~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학기 중에 진행되는 만큼 지난 2015년 개정 학교교육과정과 박물관의 전시를 연계해 어린이의 정규 학습과 박물관 체험교육의 시너지효과를 도모한다.

올해 'Go 古 박물관'의 주제는 ‘인천의 도시계획’이다. 최초의 서구식 계획도시인 인천의 특성과 미래를 어린이들의 흥미에 알맞게 이해하고자 마련됐다.

수준별 학습을 위해 저학년생은 '나는 인천 도시 탐험가!', 고학년생은 '나는 인천 도시 계획가'라는 주제로 체험할 예정이며, 도시인천 퍼즐 맞추기, 미래도시 계획 보드게임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수준별 학습을 위해 학년별로 분반해 저학년생은 오전 10:00~12:00, 고학년생은 오후 14:00~16:30까지 진행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컴팩스마트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저학년생 및 고학년생 각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컴팩스마트시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