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라온제나 스피치학원,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인강데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강남, 신촌, 대전에 이어 전주에도 스피치학원을 개원한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원장 임유정)은 11년에 걸쳐 축적된 스피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4월 29일부터 무료로 누구나 스피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인강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강데이는 스피치 인터넷 강의를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무료로 오픈하는 자기계발 이벤트다.

1주차 스피치 스타일을 시작으로 보이스트레이닝, 논리적으로 말하는 프레젠테이션 스킬, 비즈니스 스피치까지 각 주차별로 다양한 내용의 스피치 인강이 오픈되며, 인강데이 이벤트 시간 내에는 무제한으로 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인강데이' 이벤트는 라온제나 스피치학원 수강생들에게 수료 이후에도 꾸준한 학습을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되었으나, 본격적인 취업면접 시즌인 5월을 맞아 스피치 교육이 절실히 필요한 취업면접 준비생, 일반인들에게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인강데이에 오픈되는 스피치인강 'Before&After'은 우리나라 최고의 스피치 강사 임유정원장이 직접 강의했으며 임원장은 얼마 전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소통 전문 스피치 컨설턴트로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라온제나 스피치학원 임유정 원장은 "스피치 교육에 있어서는 직접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먼저 제대로 된 이론을 알아야한다. 스피치 인강은 이론을 학습하기엔 최적화된 교육이므로 인강데이만 꾸준히 함께 하셔도 한달 후에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2006년 합정동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개원 11주년을 맞이한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은 국내 4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하는 유일한 스피치 아카데미다.

스피치 인강 1탄 'Before&After'에 이어 실제 상황별 스피치 예시를 배울 수 있는 스피치 인강 2탄 '리더의 한 말씀'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보이스트레이닝과 스피치스타일 그리고 논리스피치, 프레젠테이션, 비즈니스 스피치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인강데이' 이벤트는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 및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강데이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라온제나 스피치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서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