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청주 흥덕파크자이 환불자모임 "즉각 계약·중도금 반환하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24일 충북 청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옥산면에 건립 중인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환불자 모임 관계자들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24일 충북 청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옥산면에 건립 중인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환불자 모임 관계자들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에 건립 중인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환불자들이 즉각 계약금과 중도금을 반환할 것을 촉구했다.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환불자들은 전체 조합원 1900여명 중 260여명으로 조합 측에 계약ㆍ중도금을 반환할 것을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다.

흥덕파크자이 환불자 모임 관계자들은 24일 청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동 호수 추첨 후 환불신청하면 미납연체료를 제외하고 전액을 환불해 주겠다고 해놓고 차일피일 미루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조합 측에서는 처음에는 일반분양 후 환불 두 번째는 일반분양 종료 후 환불, 이제는 일반분양 성공 후 환불 이렇게 바뀌었다”며 “그동안 지난 2015년 6월24일 조합원 창립총회 후 단 한 번도 총회가 열리지 않았는데 조합원들에게 회의록조차 보여주지 않는 등 고지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와 관련 시 관계자는 “조합설립 및 사업 승인이나 법적으로 하자가 없기 때문에 인가했다”며 “조합원들이 원할 시 관련서류를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한 환불자 모임 관계자가 공개한 환불 확약서.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청주 흥덕파크자이 조합을 탈퇴한 환불자 모임 관계자가 공개한 환불 확약서.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