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SNS타고 뜬 맛집, 도산대로 카페 디센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도산대로 변 카페 디센트는 오픈 한 달 만에 색다른 인테리어로 인스타그래머들의 호감을 얻으며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커피전문점이다.

디센트(Dissent)는 '반대'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메뉴, 분위기 등 모든 서비스를 기존과 다르게 차별화했다는 의미로 지은 이름이다.

'Slim & Sexy'라는 컨셉으로 디자인한 인테리어는 색다른 분위기로 젊은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벽면은 물론 천정, 바닥까지 모두 하얀색이며 작은 소품과 공간 구석구석까지 인테리어와 잘어울리도록 꼼곰하게 신경썼다.

덕분에 사진 잘나오는 카페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빠른 시간내 인지도를 올릴 수 있었다.

여성 고객들은 디센트를 방문하면 셀카, 먹스타그램 등을 즐긴다. 이 사진들이 바로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소개되며 디센트를 단시간 내 강남맛집으로 등극시켰다.

인테리어 못지 않게 눈길을 끄는 커피도 디센트의 자랑이다.

산지에서 공수해 온 케냐 레드마운틴, 과테말라 엘 아망떼 등 스페셜티 커피를 바리스타들이 핸드 드립으로 내려준다. 국내 커피전문점에서는 보기 드문 맛에 커피매니아들도 즐겨찾고 있다.

멋스러운 콜드브루 캔커피도 커피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달콤한 맛에 하얀 배경에 잘 어울리는 핑크, 레드 등 포인트 컬러를 갖고 있는 디센트라떼가 있다. 카페라떼에 비트(Beet)로 핑크 색 옷을 입혔고 코코아로 달콤한 맛을 냈다.

레드벨벳치즈케이크, 실크아이스크림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디저트다.

프리미엄 장비로 통하는 키스반더웨스턴 커피 머신, 뱅앤울룹슨 스피커 등도 세련된 디저트 문화를 즐기는 여성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품질 이상의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