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이천시장애인福, '장애인의 날'… 노래자랑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경기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이 지난 20일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개최한 노래자랑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내 시상 받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이 지난 20일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개최한 노래자랑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내 시상 받은 수상자들이 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희광 스님)은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이천시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노래자랑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노래자랑에는 최근 32팀을 대상으로 실시한 예선에서 본선에 진출한 12팀이 무대에 올라 이천시 거주 장애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닦은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날 노래자랑에는 2016년도 장애인의 날 기념 노래자랑 대상 수상자와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은빛공연봉사단이 신바람나는 축하공연을 펼쳐 세대를 뛰어넘은 친목과 화합의 장을 연출하며,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장 희광 스님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한국걸스카우트 이천제3성인대, 국민연금공단 이천여주지사, 파리바게뜨 이천농협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자리를 함께해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식개선에 적극 나서 모두가 행복한 이천시를 구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