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한국스마트카드, ‘연결’ 강화한 새 홈페이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연결'을 주제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 기업 홈페이지를 2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www.koreasmartcard.com)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반응형' 웹으로 구축되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구성과 이미지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한국스마트카드의 주요 사업영역인 '정산/ 교통/ 유통/ 해외'사업을 모두 아우르는 '대표 허브 홈페이지'로 기능하게 된다. 이를 통해 '티머니(Tmoney)', '고속버스모바일', '하이엔(High&)' 등 고객들이 한 눈에 한국스마트카드의 사업영역과 서브 브랜드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한국스마트카드는 기존 홈페이지를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서브 브랜드들과의 '연결고리' 역할은 물론, 고객소통을 위한 창구였던 사이버홍보실,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dailytravel.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그리고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money_insta)으로의 연결성도 높였다. '공유하기'기능으로 보도자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의 이용이 가능해져 바이럴 마케팅 역할도 강화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28일 정오부터 4월 6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의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김영호 한국스마트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한국스마트카드는 'World best smart mobility & 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고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당사의 창의와 도전정신을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