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손오공, `마텔샵` 오픈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이 마텔의 전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텔샵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마텔샵 오픈 이벤트는 국내 최저가 구매는 물론 최대 63%의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5~10%의 특별 적립금,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꾸려졌다.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체육관 2종과 '스마트 터치 플레이', '컴포트 커브 바운서 레인' 그리고 마텔의 대표 인형 브랜드 바비의 인형 완구 2종까지 총 6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5%의 추가 적립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하루 15개씩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또 피셔프라이스 판매 1위의 '래프앤런 러닝홈'과 '피셔 4in1 하이체어', TV광고 제품인 △옥토넛 탐험선 X 플레이세트 △바비의 매직 헤어 플레이 △핫휠 스핀 스톰 △핫휠 빙글빙글 자동차 놀이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7%의 할인과 10%의 특별 적립금이 지급된다. 마텔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마텔 포스트잇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8~11만원 상당의 파크론매트를 총 15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마텔이나 마텔샵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텔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